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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 컨퍼런스 강연일정 2018-10-01T17:34:45+00:00

2018 컨퍼런스 일정

  • 4월 19일(목) 컨퍼런스룸1

시간
주제
연사
11:00~11:30The future of AR is already in your pocketNIANTIC / 'Pokémon GO' 개발사
Masashi Kawashima Director of Asia Pacific
11:30~12:00VR 대중화를 위한 발걸음GPM
박성준 대표
12:00~14:00
전시장 참관 및 휴식
14:00~14:30The importance of building commercial relationships with hardware providers in a burgeoning VR industryFallen Planet Studios / AFFECTED 시리즈 개발사
Alex Moretti Co-founder
14:35~15:05How to make people think they could die in VRToast VR / Richie’s Plank Experience 개발사
Richard Eastes Co-founder
15:05~15:20
휴식
15:20~15:50LWRP: XR을 위한 유니티의 새로운 렌더 파이프라인Unity
오지현 에반젤리스트
15:55~16:25IDC's Analysis and Outlook for the AR/VR Headset MarketIDC
Bryan Ma Vice President
16:30~17:00New Gateway of VR development tool for Fashion, Art and MusicSTYLY
Nausharwan Mir CAO
17:05~17:35XR: The Next EpochUpload VR
Will Mason Co-founder
  • 4월 19일(목) 컨퍼런스룸2
시간주제연사
11:00~11:30The future of AR is already in your pocketNIANTIC / 'Pokémon GO' 개발사
Masashi Kawashima Director of Asia Pacific
*Conference Room2에서는 본 강연이 중계됩니다.
11:30~12:00여러분의 비즈니스는 VR 혁신을 할 준비가 되셨나요?DELL
남효우 Dell Korea Workstation 사업부 영업총괄 부장
12:00~14:00전시장 참관 및 휴식
14:00~14:30VR 콘텐츠산업의 상생협력 모델-판타VR가상현실콘텐츠산업협회
김동현 회장
14:35~15:05롯데월드와 VR AR 기술롯데월드
이정중 파트장
15:05~15:20휴식
15:20~15:50VR체험으로 사용자의 감정을 파악하여 UX 혹은 마켓 리서치 분야 활용룩시드랩스
채용욱 대표
15:55~16:25VR/AR & 문화예술 융합 비즈니스 사례 및 비전오썸피아
민문호 대표
16:30~17:00심리(정신) 과학에 미치는 VR의 영향과 미래비전김동철 심리케어 클리닉
김동철 박사
  • 4월 20일(금) 컨퍼런스룸1

시간주제연사
11:00~11:30Present of Japanese VR market in location business and our VR strategyCA Sega Joypolis
Akitoshi Ogawa Executive Producer, Chief Creative Advisor
Kazuhiko Hayami Corporate Officer
11:30~12:00Recent trend in Japanese VR/AR industry and landscape location based VR, business VR and “Virtual YouTuber"Mogura VR
Shun Kubota Co-founder and Editor in Chief
12:00~14:00전시장 참관 및 점심
14:00~14:30The track of GREE VR Studio and the future challengeGREE
Masashi Watanabe VR Studio Manager
14:35~15:05'VR 아케이드 플랫폼 ‘VROADCAST’가 탄생하기까지'브로틴
문성현 이사
15:05~15:20휴식
15:20~15:50오늘날 ICT 세상에서의 브랜딩디자인포커스
홍승연 부사장
15:55~16:25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장매크로그래프
조성호 본부장
16:30~17:00VR시장을 확장하는 융합BM전략스코넥 엔터테인먼트
최정환 부사장
  • 4월 20일(금) 컨퍼런스룸2

시간주제연사
11:00~11:30Present of Japanese VR market in location business and our VR strategyCA Sega Joypolis
Akitoshi Ogawa Executive Producer, Chief Creative Advisor
Kazuhiko Hayami Corporate Officer
*Conference Room2에서는 본 강연이 중계됩니다.
11:30~12:00가상현실(VR)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 전략서경대학교 컴퓨터공학과
최용석 교수
12:00~14:00전시장 참관 및 점심
14:00~14:30VR 성인콘텐츠 시장&VR 영화 사업에스티피플
정우성 대표
14:35~15:05VR용 햅틱 기기의 현재와 미래비햅틱스
곽기욱 대표
15:05~15:20휴식
15:20~15:50스토리 중심의 VR 콘텐츠 촬영한국영상제작기술학회
김영철 회장
15:55~16:25VR 영화 <포춘다이어리> 연출노트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
지길웅 감독
16:30~17:00VR 촬영 장비의 구성 및 특징브이알프로주식회사
조한별 촬영감독
17:05~17:353D입체360 제작 사례로 살펴보는 Workflow / 해외3D360 시장동향 벤타브이알
전우열 대표